미국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지출은 올해 30% 이상 증가할 것으로 이마케터는 전망했다. 미국 인플루언서 마케팅 지출에 대한 첫 번째 예측에 따르면, 이 범주는 올해 30억 달러, 내년에는 40억 달러를 넘어선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지출을 주로 사용자 제작 콘텐츠를 특징으로 하는 소셜 미디어 및 기타 플랫폼에서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인플루언서 또는 그 대리인에게 지급하는 금액이다. 무료 상품이나 여행, 유료 매체 등 비현금 결제는 제외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