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월드와이드(대표이사 이용우, 이하 이노션)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의 일환으로 새로운 비대면 문화 소비 트렌드에 최적화된 광고의 장을 선보인다.
이노션은 디지털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VENEWLIVE>와 파트너십 계약 체결을 통해 광고사업을 협력하기로 했다고 19일 밝혔다. 이와 같이 글로벌 사용자를 대상으로 공연 콘텐츠를 제공하는 플랫폼을 통해 광고사업을 펼치는 것은 온라인 공연이라는 블루오션을 선점하려는 새로운 시도로, 이노션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 브랜드 마케팅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제시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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