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발병이후 생활에서 달라진 것 중 하나가 스마트폰 사용이다.
이마케터에 따르면, 작년 모바일 기기 사용 시간이 하루 평균 4시간 16분으로 14% 증가한 데 이어 올해는 모바일 사용량이 2.5%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그 결과 오디오, 소셜, 비디오와 같은 인기 앱 범주가 성장을 주도하고 있다며 모바일 플랫폼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필수적이었다고 밝혔다.
앱스토어들도 올 상반기 상당한 매출 성장을 보였으며 이는 유료 앱과 구독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강했음을 보여준다.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 대한 전 세계 소비자 지출은 2021년 상반기 649억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25% 증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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