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기술과 창의력의 접목을 통해 사회에 따뜻한 메시지를 전하는 이노션 월드와이드(대표이사 이용우, 이하 이노션)의 노력이 세계 최대 규모의 광고 마케팅 장에서 결실을 맺었다.
이노션은 지난 21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 세계 최대 광고 축제 ‘2020/2021 칸라이언즈(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 이하 칸국제광고제)’에서 역대 최고인 금상을 수상했다.
올해 칸국제광고제 헬스&웰니스(Health & Wellness) 부문 금상 1개, 디자인(Design) 부문 은상 1개를 차지한 작품은 <프린티드 바이 파킨슨(Printed By Parkinson’s)> 캠페인이다. 이는 이노션 월드와이드 유럽법인(INNOCEAN Worldwide Europe, 이하 IWE)이 제작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