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CRM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세일즈포스는 국내 기업들이 고객의 니즈에 따른 맞춤형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는 차세대 마케팅 클라우드와 미래형 이커머스 환경 구축을 지원하는 차세대 커머스 클라우드를 발표했다.
세일즈포스에 따르면 기업의 마케팅 예산 중 절반 이상이 디지털화에 사용될 것으로 예측되는 가운데 마케팅 클라우드 및 커머스 클라우드는 비용적, 기술적 부담을 줄이고 소비자와의 접점 강화를 지원할 것으로 예측된다. 특히 이번에 발표한 차세대 마케팅 및 커머스 클라우드는 전세계적으로 온라인 판매 규모가 4조 달러를 돌파하고 있는 현시점에서 시장과 고객의 변화에 따른 맞춤형 마케팅 및 커머스 활동에 최적화된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