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테크기업 크리테오가 신규 로고와 브랜드 슬로건 ‘The Future is Wide Open’을 공개했다.
새 브랜드 슬로건은 공정하고 개방된 인터넷을 지원하는 크리테오의 약속을 의미한다. 이전 로고에서 오른쪽 상단에 연결됐던 두 개의 점을 중앙에 배치했다. 한층 강화된 개방성을 표현했으며 기존보다 굵은 글꼴을 사용해 현대성을 더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새로운 로고와 슬로건은 크리테오의 마케팅 팀과 크리에이티브 대행사인 THAT(Technology, Humans and Taste)의 협력으로 만들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