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애드테크 기업 몰로코(MOLOCO, 대표 안익진)가 자사의 프로그래매틱 광고 데이터를 분석해 팬데믹 이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카테고리별 전망을 예측한 ‘락다운 이후 모바일 이용 행태(Mobile Life After Lockdown)’ 보고서를 발표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코로나19로 인한 제약이 완화되면, 데이팅 앱과 외식 관련 앱이 가장 빠르게 회복될 전망이다.
몰로코는 락다운 이후 모바일 환경이 어떻게 변화할지 예측하고, 이를 바탕으로 마케터들이 앞으로 몇 달간의 상황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보고서를 발표했다. 보고서는 2020년 1월 1일부터 2021년 1월 31일까지 호주 내 발생한 1억 건 이상의 모바일 광고 입찰 요청 데이터를 분석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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