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케터 인사이더 인텔리전스는 최근 "숏폼 비디오 환경에서의 마케팅(Marketing in the Short-Video Landscape)"이란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에서 틱톡, 인스타그램 릴스 및 기타 소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에 대한 마케팅 팁 등에 대해 공유하고 있다. 특히 숏폼 비디오 마케팅을 하기 위한 고려 사항으로 UGC의 장단점에 대해 알아야 한다고 이야기한다.
다음은 그에 대한 요약이다.
마케터들은 마케팅 담당자는 소셜 미디어에서 UGC 중간에 브랜드 메시지를 보여주는 것을 배워야 했다. 최근 일부 플랫폼에서 부정성과 잘못된 정보가 증가하면서 그 어느 때보 다 힘들었다. 특히 틱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