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화두는 무엇보다 코로나19 이다.
전례 없던 대재앙으로 기업들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재택근무, 임시휴무, 화상회의, 외부미팅 자제 등 안전을 위한 자구책 마련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경기 위축으로 인한 실적하락으로 실적만회를 위해 고심하고 있다.
특히 여행업이나 숙박업, 외식업은 물론이고 이벤트 프로모션, 오프라인 매장을 갖춘 곳 등 고객들이 직접 방문하거나 구매하고 체험하는 업종의 경우 더욱 타격이 심각한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코로나19 때문이라며 환경 탓하며 소극적으로 대처하기보다는 적극적인 아이디어와 노력으로 새로운 영업 기회를 마련하고 신규고객 유입을 통해 위기를 극복하려는 기업이 있다.
한국엡손의 온라인 가상 투어 서비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