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RA 난징무역관이 발표한 ‘2020 중국 여성 소비자의 쇼핑 패턴’에 따르면 현대 중국 여성의 쇼핑 경로는 품목에 따라 세분화, 다양화되고 있으며 기존 하나의 플랫폼에서 대부분의 구매를 해결하던 때와 달리 품목별로 전문화된 플랫폼을 선호하는 추세인 것으로 조사됐다.
특히 화장품 경우 SNS 쇼핑몰, 공동구매 플랫폼 등 온라인 기반의 채널을 활용한 제품 구매가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10·20대 여성 소비자들은 SNS 쇼핑몰을 선호하는 경향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