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홍보하는 앱이 구글 앱 스토어 검색결과 최상위에 노출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할까? 타이틀에는 어떤 키워드를 넣고, 앱 설명에는 어떤 비율로 핵심 키워드를 배치해야하며 스크린샷을 통해서는 어떤 것을 보여줘야할까? 영상은 필수일까?
앱 스토어 최적화 (ASO, App Store Optimization)를 위한 올인원 플랫폼을 제공하는 앱트윅 (Apptweak)의 CPO 인 마리 로레 (Marie-Laure Cruyt)는 실무에 바로 활용할 수 있는 구글 앱스토어 최적화 (ASO, App Store Optimization) 팁에 대해 구체적인 예시를 통해 이야기한다. ASO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마케터라면 놓치지 말고 봐야할 영상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