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는 브랜드의 마케팅에 많은 영향을 주고 있다. 그럼에도 소비자들은 브랜드 메시징에 개방되어 있다는 연구 결과가 계속 나오고 있다. 따라서 상황을 정확히 인식하고 소비자들에게 '적절한 방식으로' 다가가는 것이 효과에 필수적이다.
이를 돕기 위해 인스타그램은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브랜드가 잠재고객과의 연결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핵심 팁을 공유했다. COVID-19 동안 스토리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의 6가지 팁은 다음과 같다.
1. 사람들이 브랜드를 쉽게 지원할 수 있도록 하라
2. 고양과 정보
3. 스토리 공유하기
4. 대화 시작
5. FAQ 답변
6. 커뮤니티 참여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