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관계망서비스(SNS) 트위터가 실시간 트렌드 탭 최상단에 6초짜리 광고 동영상을 노출하는 '스포트라이트'를 상반기 내 한국에도 적용한다고 7일 밝혔다. 스포트라이트는 현재 미국, 영국, 일본에 시범 적용 중이다.
스포트라이트는 6초 길이의 움직이는 사진이나 영상, 일반 이미지를 지원한다. 모바일과 데스크톱 버전에서 모두 게시되며, 모바일 버전의 경우 화면의 가로를 완전히 덮는 크기로 스포트라이트가 표시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1.07 10:34
좋아요 0
조회수 1,066
댓글 0
로컬 타겟팅으로 가맹 문의 폭발! 프랜차이즈 이루팜의 성공 비결
위픽wepick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소규모 프랜차이즈 창업의 대명사, 프랭크버거의 성공 레시피
위픽wepick
종이빨대, 뜻밖의 그린워싱?
vivian님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 (1) : 브랜드 스토리텔링의 중요성
위픽wepick
성공한 프랜차이즈의 비밀: 전략적 홈페이지 운영의 힘
위픽wepick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