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화장품 광고, 중국과 디지털로 집중되고 있다

2019.11.27 11:05

막내운영자

좋아요 2

조회수 888

댓글 0

최근 프랑스의 Publicis Groupe그룹의 산하 시장 조사 기구인 Zenith이 호주, 브라질, 캐나다, 중국, 프랑스, 독일, 인도, 이탈리아, 러시아, 한국, 스페인, 스위스, 영국, 미국 등 전 세계의 14개 시장을 대상으로 광고비 지출을 조사한 결과를 중국의 청안망이 보도했다.
 
Zenith의 조사에 따르면 올해 글로벌 미용제품 광고규모는 지난해 보다 2.7% 늘어난 144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했으며 오는 2021년에는 올해 보다 4.7%를 증가한 158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추산됐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