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침대가 등장하지 않는 침대 광고’가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수영장이나 해변, 숲을 배경으로 편안하게 누워 있는 모델이 등장하고, ‘SIMMONS(시몬스)’라는 타이포그래피가 나오면서 끝난다. 이는 침대 브랜드 시몬스가 지난달 초부터 선보인 15초짜리 TV 광고 장면이다.
시몬스 광고는 TNMS 광고조사채널이 전국 전체 가구를 대상으로 조사한 TV 광고 시청률에서 7월 1일부터 한 달간 1위를 기록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8.14 09:14
좋아요 1
조회수 1,686
댓글 1
네이버 검색광고 인구통계(연령성별) 가중치 조정하는 방법
지아이코퍼레이션
무신사는 왜 대림창고를 골랐을까?
커머스의모든것
[오픈AI o1] 생각하는 인공지능
위픽wepick
병원에서 검색엔진최적화를 해야하는 결정적인 이유 3가지
주식회사바름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종이빨대, 뜻밖의 그린워싱?
vivian님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