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의 맛보장 서비스가 자리 잡으며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이마트24는 맛보장 서비스를 시작한 2018년 12월 1일부터 2019년 5월 31일까지 6개월 간의 카테고리별 매출을 살펴본 결과, 맛보장 상품이 속해있는 FRESH FOOD, 면류, 쿠키스낵류가 전년 동기 대비 82.9%, 81.6%, 55.6% 각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4일 밝혔다.
이마트24는 맛보장 서비스가 기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과 더불어 신규 고객 창출에도 긍정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것으로 판단하고 관련 상품을 늘리는 등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