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태은 네이버 쇼핑 이사는 22일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국내외 모바일커머스 진출전략’ 컨퍼런스에서 이같이 말하며, 네이버의 이커머스 활동 방향성과 판매자 지원 계획에 대해 발표했다.
- 사업 변곡점마다 특화된 지원
- 쇼핑의 기본은 쉽고 편한 검색…다양한 툴로 옵션 설정 도와
그 외에도 ▲비즈 어드바이저를 활용한 통계 툴로 자사 및 경쟁대상 업체 현황을 제공해 판매전략을 짤 수 있도록 한다. ▲리뷰 툴로 상품에 대해 후기 데이터로 수집해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CS 툴로 사업자가 자연어 처리 기술을 몰라도 챗봇을 통해 고객 문의를 자동 응대하도록 돕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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