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온라인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 눈길
올해 정부 부동산관련 정책에 힘입어 건자재업계가 소비자를 직접 공략하는 B2C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합니다.
최근 친환경과 고효율 건자재, 리모델링 시장에 대한 수요가 가파르게 상승하면서 바닥재, 벽재, 창호 제품들의 소비자 판매가 호조를 보이고 있어 각 업체별 오프라인 매장 확대에 따른 경쟁에 불이 붙고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5.01.26 10:05
좋아요 1
조회수 1,422
댓글 0
오프라인-온라인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 눈길
올해 정부 부동산관련 정책에 힘입어 건자재업계가 소비자를 직접 공략하는 B2C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합니다.
최근 친환경과 고효율 건자재, 리모델링 시장에 대한 수요가 가파르게 상승하면서 바닥재, 벽재, 창호 제품들의 소비자 판매가 호조를 보이고 있어 각 업체별 오프라인 매장 확대에 따른 경쟁에 불이 붙고 있습니다.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오픈AI o1] 생각하는 인공지능
위픽wepick
a 태그 완벽 이해하기 - 구성 요소, 속성, SEO에 미치는 영향
TBWASEO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 (1) : 브랜드 스토리텔링의 중요성
위픽wepick
디지털 사후세계, 인간은 죽어 데이터를 남긴다
vivian님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잠실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newsboss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