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카카오 vs 네이버, 메신저 밖 캐릭터 전쟁
카카오톡과 라인이 온라인 세상을 나와 오프라인 영역에서 캐릭터 경쟁을 펼치고 있습니다.
캐릭터 사업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연계 비즈니스(O2O) 전략을 추진하고 있는 두 회사의 대표 O2O 모델입니다. 카카오톡은 국내 오프라인 매장 , 네이버 라인은 해외 중심으로 캐릭터 판매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2.26 19:23
좋아요 1
조회수 1,216
댓글 0
다음카카오 vs 네이버, 메신저 밖 캐릭터 전쟁
카카오톡과 라인이 온라인 세상을 나와 오프라인 영역에서 캐릭터 경쟁을 펼치고 있습니다.
캐릭터 사업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연계 비즈니스(O2O) 전략을 추진하고 있는 두 회사의 대표 O2O 모델입니다. 카카오톡은 국내 오프라인 매장 , 네이버 라인은 해외 중심으로 캐릭터 판매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메디하이 픽뉴스 9월
메디하이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2편 디스플레이 광고(GDN, META)
위픽wepick
디지털 사후세계, 인간은 죽어 데이터를 남긴다
vivian님
매출 성장의 첫걸음, 프랜차이즈 본사를 위한 개점 프로세스
위픽wepick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1편 검색 광고 마케팅
위픽wepick
[오픈AI o1] 생각하는 인공지능
위픽wepick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