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신저 진출한 대기업 연이은 쓴잔, 이유 3가지
삼성전자의 모바일 메신저 챗온이 19일 종료되었습니다. 이에 업계는 삼성의 실패의 이유로 뒤늦은 시장진입, 우월적 지위를 이용한 시장 접근, 전사적인 발전 방향 부재 등을 꼽았습니다. 삼성이 세계적인 스마트폰 제조업체라는 경쟁력을 가지고도 모바일 메신저 시장에서 실패한 이유를 만나보시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2.22 08:00
좋아요 0
조회수 1,620
댓글 0
모바일 메신저 진출한 대기업 연이은 쓴잔, 이유 3가지
삼성전자의 모바일 메신저 챗온이 19일 종료되었습니다. 이에 업계는 삼성의 실패의 이유로 뒤늦은 시장진입, 우월적 지위를 이용한 시장 접근, 전사적인 발전 방향 부재 등을 꼽았습니다. 삼성이 세계적인 스마트폰 제조업체라는 경쟁력을 가지고도 모바일 메신저 시장에서 실패한 이유를 만나보시죠.
1100만뷰 광고 전격 분석! '돌고래유괴단 X 현대오일뱅크' 광고털기
위픽wepick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1편 검색 광고 마케팅
위픽wepick
성공한 프랜차이즈의 비밀: 전략적 홈페이지 운영의 힘
위픽wepick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리브랜딩(1) : 리브랜딩 언제 필요할까?
위픽wepick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잠실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