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MZ 사로잡는 커스터마이징, 유통업계 인기

2024.09.09 14:10

김매니저

좋아요 1

조회수 157

댓글 0

MZ세대의 개성을 반영한 맞춤제작, 즉 '커스터마이징'이 유통업계에서 인기다. 유니클로는 롯데월드몰점에서 개인 취향에 맞춘 티셔츠 제작 서비스 'UTme!'를 재도입하며, 휠라코리아는 테니스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온라인에서 시작했다. 아디다스도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발 꾸미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화장품 분야에서도 에스쁘아가 고객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를 운영 중이며, 요거트 아이스크림 같은 디저트도 개인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젊은 세대의 개성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