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분기 실적을 보고한 최초의 글로벌 대형 광고그룹 옴니콤(Omnicom)은 예상보다 나은 5.2%의 유기적 성장으로 전 세계 매출이 미화 39억 달러를 기록했다. 그러나 APAC 지역은 성장이 이에 미치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다.
옴니콤의 회장 겸 최고경영자인 존 렌은 "2분기의 5.2% 유기적 성장은 조정 EBITA 및 EPS의 견고한 성장을 이끌었고, 대규모 시장과 분야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었다."라고 말했다. "생성형 AI의 빠른 도입으로 창의성과 재능은 소비자의 폭과 복잡성을 해결하는 데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클라이언트에게 최상의 가장 진보된 역량을 제공하기 위해, 우리는 계속해서 전략적으로 에이전시를 정렬하고 강력한 데이터와 기술, 확장된 콘텐츠와 제작, 전자상거래, 소매 및 성과 미디어에 투자하고 있다. 이 모든 것이 업계를 선도하는 Omni 플랫폼에 내장되어 있다."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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