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는 2024 파리 올림픽 및 패럴림픽에서 인간 연결의 '리얼 매직'과 포용성 및 문화 간 연결의 힘에 대한 믿음을 기념하는 캠페인 '세계가 함께하면 마법이다(it’s magic when the world comes together)'를 론칭했다.
코카콜라의 상징적인 포옹 모티프를 2024 파리 올림픽의 테마로 삼은 이 멀티채널 캠페인은 사람들을 하나로 묶고 서로의 차이를 축하하는 스포츠의 집단적 힘을 보여준다. 코카콜라의 브랜드 캠페인은 2020 도쿄 올림픽 및 패럴림픽 수영 4×100미터 계영에서 서로 포옹한 12명의 선수부터 1956년 멜버른 올림픽 동메달리스트인 존 윙이 국제올림픽위원회에 편지를 보내 모든 선수가 함께 하는 폐막식을 응원하는 등 과거 올림픽에서 선수들 간의 상징적인 순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