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미디어 측정, 데이터 및 분석을 위한 소프트웨어 플랫폼인 더블베리파이(이하 DV)는 고품질 디지털 광고 환경과 탄소 배출량 감소 사이의 관계를 보여주는 글로벌 인사이트 보고서의 조사 결과를 공개했다.
웹 디스플레이 및 동영상 환경에서 전달된 1조 건 이상의 광고 노출에 대한 글로벌 분석을 기반으로 한 이번 조사 결과는 고품질 광고 인벤토리 유지의 환경적 이점을 강조한다. DV는 브랜드에 적합하고 부정행위가 없으며 올바른 지역에 있는 것으로 확인된 광고의 비율인 DV 인증 비율을 통해 광고 인벤토리의 품질을 측정했다. 이 연구는 스코프3 영향 데이터로 측정한 결과, DV 진품률이 높을수록 배출량 감소와 밀접한 상관관계가 있으며, 디지털 광고의 탄소 발자국을 줄이는 데 있어 양질의 미디어 구매의 역할을 더욱 강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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