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 라이언즈는 크리에이티비티에만 집중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의 미래를 형성할 트렌드에 대한 대화도 진행된다. 올해는 인공지능과 같은 주제의 대화가 이어지기도 했다. 이 밖에도 칸 광고제에서는 헤드라인을 장식하며 앞으로 광고의 중심이 될 다양한 주제들이 등장했다. 이노비드는 브랜드, 광고회사 및 퍼블리셔의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되는 세 가지 트렌드에 대해 다음과 같이 전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트렌드 1: 스포츠가 스트리밍으로 이동하고 있으며, 광고비는 CTV로 이어질 것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