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스 어소시에시츠는 스트리밍 비디오 서비스에 대한 지출이 크게 감소하는 등 수요의 변화를 보여주는 새로운 연구 결과를 공유했다. 파크스의 최신 연구인 비디오 서비스 대시보드에 따르면, 스트리밍 SVOD 서비스에 대한 지출이 30% 급감했으며, 미국 인터넷 가구의 평균 월 지출액은 2021년 90달러에서 63달러로 감소했다.
파크스의 리서치 애널리스트 사라 리는 "소비자들이 지출을 줄이고 있지만, 많은 소비자들이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광고 기반 대안을 사용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프리미엄을 부과하려면 서비스는 고유하고 지속적인 가치를 제공해야 한다."라고 지적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