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도적인 글로벌 미디어 측정 및 최적화 플랫폼인 Integral Ad Science(Nasdaq: IAS )는 업계 최초의 딥페이크 측정 서비스 출시를 발표했다. 이를 통해 광고주들이 신뢰할 수 있고 안전한 AI 기반 기술을 통해 디지털 미디어 투자의 안전성과 적합성을 검증할 수 있게 해준다. 현재 베타 테스트 중인 이 새로운 서비스는 광고주가 GARM(Global Alliance for Responsible Media)이 정의한 브랜드 안전 최저점 및 적합성 프레임워크 잘못된 정보 카테고리의 일부로 딥페이크 콘텐츠에 인접하지 않도록 도와준다.
IAS의 CEO 리사 우츠슈나이더(Lisa Utzschneider)는 "마케터들은 딥페이크와 잘못된 정보의 유해한 영향을 감지하고 완화하기 위해 새로운 기술을 활용하려고 한다. 우리는 미국 선거에 앞서 이 최신 혁신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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