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업계에는 3B인 아기(baby), 미녀(beauty), 동물(beast)을 내세운 광고가 흥행한다는 오랜 공식이 있다. 실제로 베이비 스키마 이론(Baby Schema)에 따르면 사람들은 아기처럼 생긴 모습(가분수, 큰 눈 등)에 호감을 느낀다. 프랑스 생수 브랜드 에비앙(Evian)이 아기 그리고 귀여움의 공식을 활용한 신규 캠페인 <Mountain of Youth(젊음의 산)>을 공개했다.
공개된 에비앙(Evian)의 캠페인 영상은 알프스의 깊은 곳에 있는 미지의 세계 'Mountain of Youth'의 모습을 묘사한다. 퍼렐 윌리엄스(Pharrell Williams)의 노래 <Joy>를 배경음악으로 명랑한 분위기 속 미지의 세계와 용감한 탐험가의 모습을 담았다. 'Mountain of Youth'의 거주자들은 결빙, 나무, 돌, 설인 등으로 변장하며 눈싸움을 즐기고, 스키를 타며 탐험가의 추적을 피한다. 영상은 끝까지 정체를 숨긴 주민들이 탐험가에게 에비앙 생수 1병을 선물하며 끝이 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