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 리서치 센터에 따르면, 지역 뉴스 32%가 지역 방송국을 가장 선호한다고 답했는데, 이는 2018년의 42%에서 크게 감소했다.
퓨 리서치 센터의 "미국인의 지역 뉴스와의 관계 변화" 연구에 따르면 2024년 조사 대상자의 32%만이 TV를 선호하는 지역 뉴스 출처로 꼽았다. 이는 다른 어떤 미디어보다 높은 수치이지만, 41%가 지역 TV를 선호하는 소스로 꼽았던 2018년에 비하면 크게 감소했다.
반면 웹사이트/앱을 선호하는 정보원으로 꼽은 소비자는 26%로 2018년의 23%에서 증가했으며, 소셜 미디어는 23%로 2018년의 15%에서 증가했다. 라디오 역시 2018년 8%에서 2024년 9%로 소폭 상승한 반면, 인쇄 신문은 2018년 13%에서 2024년 9%로 감소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