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소비가 세분화되고 광고 비용이 상승하면서 브랜드가 오디언스에게 도달하고 소통하기가 더 어려워지고 있다. 점점 더 많은 광고주들이 숏폼 비디오의 강력한 기능을 활용하여 양질의 도달 범위를 구축하고 비즈니스 영향력을 높이고 있다.
WARC의 새로운 연구 <숏폼 비디오: 미디어 믹스를 강화하고 전체 퍼널 효과를 유도하는 방법(Short-form video: How to supercharge your media mix and drive full funnel impact)>에 따르면, 미디어 믹스에 숏폼 동영상을 추가하면 브랜드 인지도를 20% 향상시키고 구매자 여정의 모든 단계에서 영향력을 높일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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