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플랫폼은 글로벌 미디어 환경을 지배하고 있으며, 브랜드가 잠재고객에게 도달하는 방식에 막대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WARC 미디어의 최신 예측에 따르면, 소셜 미디어는 지난해 유료 검색을 제치고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광고 투자 채널이 되었으며, 2024년에는 전년 대비 14.3% 증가한 총 2,473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GWI의 데이터에 따르면, 소셜 플랫폼 사용 시간은 2014년 이후 50% 증가하여 일평균 95분에서 2024년에는 152분으로 증가할 것이다. data.ai에 따르면, 소셜 플랫폼의 전 세계 사용자 수는 2014년 이후 169% 증가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