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장년층과 상류층에게 한정적으로 소비되던 ‘명품’이 최근 들어 젊은 세대, 특히 대학생과 사회 초년생을 중심으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명품소비 확산의 배경에는 온라인 플랫폼 등 관련 시장의 빠른 성장이 주요 요인으로 꼽힌다. 명품 쇼핑 앱(플랫폼)으로 다양한 명품 브랜드의 제품을 한 곳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 대비 좀 더 저렴한 가격에 원하는 제품을 구매할 기회가 많아졌기 때문이다. 아직까지 명품 쇼핑 앱(플랫폼)에 대한 불안과 우려의 목소리가 높다. 가품이나 진품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없고, 고가의 제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것 자체의 불안감도 여전히 많은 상황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