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비야 라거 크루즈캄포는 지난 여름 출시 이후 영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성공에 힘입어 하이네켄 영국은 영국 전역에 걸쳐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대규모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다.
4월 말부터 2024년 7월까지 1,000만 파운드가 투입되는 이 캠페인은 TV, VOD, OOH,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및 PR 활동과 함께 크루즈캄포가 처음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광고 플랫폼 'Choose to Cruz'를 소개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세비야 라거 크루즈캄포는 지난 여름 출시 이후 영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성공에 힘입어 하이네켄 영국은 영국 전역에 걸쳐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대규모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다.
4월 말부터 2024년 7월까지 1,000만 파운드가 투입되는 이 캠페인은 TV, VOD, OOH,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및 PR 활동과 함께 크루즈캄포가 처음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광고 플랫폼 'Choose to Cruz'를 소개한다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강남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소규모 프랜차이즈 창업의 대명사, 프랭크버거의 성공 레시피
위픽wepick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 (1) : 브랜드 스토리텔링의 중요성
위픽wepick
✅메디하이 픽뉴스 9월
메디하이
마케팅의 역사, 족집게 정리❗
MARKETEA
네이버 검색광고 인구통계(연령성별) 가중치 조정하는 방법
지아이코퍼레이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