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반려견 사료회사 테일즈닷컴(테일즈닷컴)은 모든 반려견의 독특한 개성을 기념하기 위해 새로운 브랜드 플랫폼인 'Never Average'를 선보였다. 테일즈닷컴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인 디 오어(The Or)와 협력하여 개발한 이 콘셉트는 개개인의 눈에 보이는 것과 보이지 않는 디테일을 보여주어 개가 '결코 평균적이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
광고 영상은 영국에서 가장 흔한 견종 중 하나인 래브라도 리트리버가 어떻게 모든 개가 개성을 지니고 있는지를 보여준다. 영상에서는 수천 마리의 래브라도가 각자의 취향과 개성에 따라 개성을 드러내는 특징들을 소개한다. 'Never Average'는 평범한 개 사료 광고보다 더 기억에 남는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