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를 한 번도 바꾸지 않은 회사를 찾기는 어려울 것이다. 많은 회사들은 전체 정체성이 바뀜에 따라서 로고를 바꾼다.
비주얼 캐피털리스트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유명 기술 회사 로고의 진화를 시각화했다. 2024년 1분기 YouGov의 "미국의 가장 유명한 기술 브랜드"에 대한 연구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한 브랜드를 선정했다.
YouGov에 따르면 구글과 페이스북은 가장 유명하다. 그러나 페이스북에 비해 구글의 역사는 대중 문화에서 덜 주목받는 경향이 있다. 구글은 웹 사이트가 얼마나 중요한지 이해하기 위해 "백 링크"를 분석했기 때문에 처음에는 "Backrub"이라고 불렸다. 구글은 창립 이래 8번 로고를 변경했으며, 현재 로고는 2015년에 변경됐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