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몇 년간 친환경과 환경 보호 운동에 대한 관심이 점점 더 커졌다. 사람들은 환경과 환경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기 시작했다. 이제 사람들은 환경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양한 방식에 대해 훨씬 더 잘 알고 있다. 우리 중 일부는 플라스틱 빨대를 포기했고 , 다른 일부는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해 텀블러를 상요한다. 환경에 대한 관심이 주류 가 되었고, 이는 기업과 브랜드가 참여해야 함을 의미한다.
환경마케팅 또는 그린 마케팅은 이렇게 탄생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