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링크드인에 에바 롱고리아, 앤디 맥도웰, 헬렌 미렌, 제인 폰다, 아자 나오미 킴 및 케이트 윈슬렛과 같이 유명 여성인이 자신의 이력서를 업로드했다. 그러나 반전이 있었다. 그들의 가장 큰 업적을 강조하는 대신 그들이 평생 동안 경험한 실패를 자세히 설명한 것.
여성의 실패를 정상화하고 도전이 성공의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음을 보여주는 이니셔티브인 맥켄 파리와 로레알 파리의 "가치있는 이력서(Worth It Resumé)" 캠페인의 일부이다.
로레알 파리는 1973년 "난 소중하니까(Because I'm Worth It)"라는 상징적인 슬로건을 론칭한 이래 수십 년 동안 여성의 역량 강화를 옹호해 왔다. 여성의 81%가 남성보다 실패에 대한 압박감을 더 많이 느낀다는 KPMG 조사에서 탄생한 새로운 캠페인은 도전이 성공의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음을 강조함으로써 여성의 자존감을 강화하고자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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