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두 브랜드가 놀라운 프로모션을 위해 함께 한다. 월트 디즈니 컴퍼니와 코카콜라가 <코카콜라 x 마블: 더 히어로즈(Coca-Cola x Marvel: The Heroes)>를 발표했다. 이 작품은 팬들이 좋아하는 마블 캐릭터와 함께 몰입형 스토리텔링과 디지털 경험을 제공한다.
코카콜라와 마블의 최신 기간 한정 캠페인에서 두 브랜드는 새로운 TV 광고를 통해 흥미롭고 새로운 방식으로 마블의 세계를 구현하고 독점적인 광고와 함께 38개의 캐릭터 일러스트레이션, 디지털 수집 가능한 캐릭터, 흥미진진한 상품, 코카콜라 웹사이트의 몰입형 AR 확장 기능을 갖춘 한정판 코카콜라 팩 디자인 등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소비자 경험을 제공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