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츠는 글로벌 데이터, 아이덴티티 및 인사이트 플랫폼 ‘머큐리(Merkury)’ 내에서 새로운 제품인 ‘머큐리 포 미디어(Merkury for Media)’를 공식적으로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 플랫폼은 캐럿, 덴츠X, 아이프로스펙트의 미디어 클라이언트를 위한 단일 통합 플랫폼에서 보다 비용 효율적인 결과를 이끌어내는 어드레서블 미디어 경험, AI 기반 미디어 할당 및 최적화를 지원한다.
이 신제품은 모든 선형 및 디지털 미디어 플래닝과 구매의 근간이 되는 비즈니스 성과에 최적화된 퍼스트 파티 피플 데이터를 사용하여 모든 미디어를 배치하는 현재 시장에서 유일한 라이브 제품이다. 덴츠의 글로벌 머큐리 제품군은 향후 몇 달 동안 엔터프라이즈, 미디어 및 크리에이티브 역량 전반에 걸쳐 새로운 시장에서 그 범위와 규모를 계속 확장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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