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게임 광고의 영향력을 탐구하는 선구적인 연구인 <게임의 변화: 게임 광고가 성과를 높이는 방법(Changing the Game: How Games Advertising Powers Performance)>이 IAB 플레이프론트에서 발표되었다. 브랜드와 미디어 대행사를 대상으로 한 이 최초의 분석은 게임 광고의 성공, 도달 범위, 효과를 정량화하여 게임 광고가 마케팅 믹스에서 중요한 요소인 이유를 밝혔다.
IAB의 리서치 및 인사이트 담당 수석 부사장인 잭 코흐(Jack Koch)는 "게임 광고를 구매한 경험이 있는 브랜드와 대행사를 대상으로 한 대규모 정량 분석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 연구에 따르면, 광고주들은 게임 광고를 전체 소비자 여정에서 효과적인 측정 가능하고 브랜드에 안전한 매체로 여기는 것으로 나타났다. 마케터들이 비디오 게임을 즐기는 2억 명이 넘는 미국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려면 더 이상 이 매체를 무시할 수 없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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