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워드 광고 플랫폼 버즈빌(대표: 이관우, 이영호)이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왓챠와 ‘버즈베네핏' 제휴를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버즈빌은 이번 제휴를 통해 "머니 캐시 무료 충전소" 서비스의 구축과 운영을 지원하며 왓챠 이용자의 혜택 강화 강화에 나선다.
버즈빌의 버즈베네핏은 이용자의 활동성을 강화하는 리워드 광고 솔루션이다. 특히 특허받은 버즈빌만의 AI 기술은 이용자의 행동을 예측할 수 있어 정확도 높은 광고 운영에 기여한다.
왓챠는 OTT 서비스 중 리워드 솔루션을 도입한 최초 사례로 리워드 캠페인 운영을 통해 이용자의 방문 빈도를 높이고, 더 나아가 왓챠 개봉관 및 웹툰 결제 서비스 활성화하여 다양해진 콘텐츠 소비 형태에 대응하겠다는 전략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