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이사이언픽(tvScientific)의 새로운 조사에 따르면, 마케터는 CTV 광고가 미디어 믹스에서 가장 효과적인 디지털 채널이라고 생각하며 23.6%가 2024년에 CTV(커넥티드 TV) 캠페인에 대한 지출을 늘릴 계획이라고 밝혔.
2023년 4분기에 600명 이상의 마케팅 전문가로부터 응답을 수집한 이 연구에 따르면, 응답자의 35%가 2024년에 전체 광고 지출을 늘릴 계획이며 65%는 퍼포먼스 TV를 다른 유료 채널과 함께 추가하면 매출이 증가한다고 보고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