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시스그룹 코리아의 레오버넷 코리아(대표 노유경, 이하 레오버넷)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대표 광고제인 ‘애드페스트(ADFEST) 2024’에서 한국맥도날드의 "엄마의 침대"로 옥외광고 부문에서 대상인 그랑데 로터스를 수상했다. 한국회사로는 유일한 그랑데 수상이다.
"엄마의 침대"는 한국맥도날드가 간병 문화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과 로날드 맥도날드 하우스 수도권 제 2호점 건립을 위한 '0.3평 엄마의 침대' 기부 캠페인이다. 캠페인은 어린 환아를 돌보기 위해 보호자들이 0.3평 남짓의 간이침대에서 쪽잠을 자며 지내야 하는 현실에서 착안했다. 열악한 간병 문화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과 더불어, RMHC 수도권 제 2호점을 건립을 통해 환아 간병 환경을 개선하고자 기획됐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