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분야에서 세계에서 가장 많은 상을 받은 캠페인과 기업을 선정하는 최고의 독립적인 글로벌 벤치마크인 WARC 미디어 100이 발표되었다. 효과적인 크리에이티브 마케팅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는 WARC 크리에이비트에서 매년 발표하는 미디어 100 랭킹에는 2023년에 가장 중요한 글로벌 및 지역 미디어 쇼에서 수상한 작품이 반영된다. 수상작은 매년 글로벌 패널 설문조사와 WARC 랭킹 자문위원회의 자문을 통해 결정된다.
WARC 크리에이티브의 콘텐츠 책임자인 에이미 로저스(Amy Rodgers)는"미디어 분야에서 최고의 캠페인과 기업을 선정하는 WARC 미디어 100은 캠페인의 미디어 활용이 브랜드 성공과 사회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에 대한 영감을 주는 지표이다.
올해 최고의 캠페인 중 다수는 파트너십을 활용하여 시청자의 참여를 유도하고 영향력을 확대했다. 2위를 차지한 '프리러브 아일랜드(Pre-Loved Island)' 캠페인은 영국 TV 쇼 러브 아일랜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중고 의류를 주류로 끌어올렸으며, 아르헨티나의 NGO 알마는 축구선수 레오나르도 시갈리와 함께 알츠하이머병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노력했다. 도브의 '#턴유어백(#TurnYourBack)' 캠페인도 가브리엘 유니언을 비롯한 68명의 인플루언서와 협력하여 신체 긍정에 대한 메시지를 더욱 확산시켰다."라고 전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