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모바일 시장 데이터 분석 기업 센서타워(Sensor Tower)가 자사의 디지털 광고 분석 인텔리전스 패스매틱스로 2023년 4분기 일본의 상위 광고주와 카테고리를 자세히 분석한 ‘일본의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광고’ 리포트를 발표했다. 이 리포트에서는 성장하는 일본의 소셜 광고 환경에 대한 강력한 인사이트 등을 확인할 수 있다.
2023년 4분기 일본에서 광고주들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약 10억 달러를 투자했다. 인스타그램은 6억 1,300만 달러로 페이스북보다 66% 더 많이 광고를 집행했다. 두 소셜 플랫폼의 지출 격차는 4분기 중 3개월 내내 일관되게 유지됐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