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관광청은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BBH 싱가포르와 더 숍하우스@퍼블리시스(The Shophouse @ Publicis)는 뉴욕 타임스 스퀘어부터 런던 피카딜리 서커스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 주요 도시들에 싱가포르의 경험을 전달하는 3D 옥외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STB의 '열정은 가능하다(Passion Made Possible)' 싱가포르 브랜드에 맞춰, 'Made in Singapore' 캠페인은 "평범함이 특별하게 만들어지는 싱가포르"로 전세계를 초대한다. 3D 옥외 광고판은 싱가포르의 독특하고 다면적인 서비스 중 일부를 조명하며, 뉴욕, 런던, 상하이, 뭄바이 및 자카르타에서 생동감을 불어넣은 세 가지 상징적인 싱가포르 경험에 대한 기발한 해석을 제공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