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여성의 날(3월 8일)을 앞두고 존 루이스(John Lewis)와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인 광고회사 사치 앤 사치(Saatchi & Saatchi)는 제조사, 디자이너, 생산자 및 여성 주도 브랜드를 초대하는 새로운 플랫폼인 존 루이스 앤 시스터즈(John Lewis & Sisters)의 출시를 기념하는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를 축하하기 위해 존 루이스 앤 파트너즈(John Lewis & Partners)는 소셜 채널 전반에 걸쳐 존 루이스 앤 시스터즈(John Lewis & Sisters)로 브랜드를 변경했으며 리버풀의 벽화, 런던 플래그십 매장의 라이브 윈도우 아트 설치, 전국 매장의 비품, 옥외광고 및 인쇄 광고 등 콜라주에서 영감을 받은 크리에이티브를 론칭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