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PP 소유의 글로벌 마케팅 효과 및 예측 컨설팅 회사인 게인 씨어리(Gain Theory)가 미국광고주협회(Association of National Advertisers, ANA)와 전략적 데이터 및 측정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게인 씨어리는 이 파트너십을 통해, 업계 최고의 마케팅 측정 및 최적화 기능을 선보이며 현대 마케팅 환경의 복잡성을 탐색하는 브랜드의 신뢰할 수 있는 조언자로서의 자기 입지를 공고히 한다.
ANA는 광고 업계를 선도하는 기관으로, 최고마케팅책임자(CMO)가 보증하는 성장 의제 추진에 전력하고 있다. ANA CMO 성장 위원회(ANA CMO Growth Council)의 가장 중요한 이니셔티브 중에 하나는 향후에 마케터가 성공할 수 있도록 하는 역량인, 데이터, 기술 및 측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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