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피어 애널리시스(Ampere Analysis)의 최근 데이터에 따르면, 스트리밍의 총 수익은 다양한 스트리머의 광고 계층 추가로 인해 2024년 하반기에 처음으로 미국 유료 TV 구독 수익을 넘어설 것이다.
앰피어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는 마켓 오퍼레이터(Markets Operators) 데이터에 따르면, 구독 및 광고 수익을 포함한 스트리밍의 총 수익은 2024년 3분기부터 유료 TV 구독 수익을 넘어설 것으로 예측된다. 앰피어는 "전통적인 유료 TV가 쇠퇴함에 따라 스트리밍은 계속해서 성장할 것이다. 2028년 유료 TV의 가치는 2017년 정점에 도달했던 가치의 절반으로 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밝혔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