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스 어소시에이츠의 새로운 소비자 연구 <홈 인터넷 진화: 5G 경쟁과 부가 가치 서비스(Home Internet Evolution: 5G Competition and Value-Added Services)>에 따르면, 인터넷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가치 인식, 특히 비용 측면에서 광케이블 및 모바일 서비스가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모바일 사업자의 고정 무선 액세스(FWA) 요금제(5G 또는 LTE 가정용 인터넷 서비스라고도 함) 가입자의 66%는 해당 요금제가 공정하거나 좋은 가격이라고 생각하며, 62%는 고객 서비스 또는 기술 지원을 받기 쉽다고 답했다. 광케이블 가입자 중 51%는 공정한 가격에 서비스를 제공받는다고 생각하는 반면, 케이블 가입자는 35%에 불과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